메뉴 건너뛰기

조회 수 6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ㄷㅈㄱㄷㅈㄱㅁㄴㄹㅇㅇㄹㅇㄹㅇㄹㅇㄹ네팔모금.jpg



코끼리가 사람을 구하고 있어요!











코끼리가 사람을 구하고 있어요!
2017년 8월 11일 시작된 연이은 비로 네팔의 평야지대 '떠라이 지대' 곳곳이 물에 잠기고 산악지대에서는 산사태가 일어났습니다. 네팔 남부에 위치해 인도와의 국경지대와 가까운 떠라이 지역은 불가촉천민 등 최빈곤계층이 많이 거주하고 있습니다.

네팔 남부 지역 전반적으로 발생한 이번 홍수로 141명이 죽고 377,000개의 가구가 홍수 피해를 입고 있습니다. (2017.08.20_유엔 인도적 지원조정실 자료 기준) 남부 일부 지역에서는 인명 구조를 위해 코끼리까지 동원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 '그냥' 홍수일 뿐이라고요?
    여전히 인구의 약 2/3이 화장실 없이 살아가고 있는 나라, 네팔. 네팔에 발생한 홍수는 단순한 홍수가 아닙니다. 정비되어 있지 않은 수도, 위생시설로 인해 온갖 오물이 홍수 발생 지역과 인근 지역을 뒤덮게 됩니다. 이는 설사병과 콜레라 등의 수인성 질병을 일으키고 이러한 질병에 가장 쉽게 노출되는 것은 여전히 힘없는 아이들입니다.
  • 내리는 거센비는 막을 수 없었지만, 아이들의 생명은 우리 힘으로 살릴 수 있습니다.
    아직도 매일 수인성 질병으로 사망하는 아동의 수는 약 4,100명에 달합니다. 계속 젖어있는 옷들, 안전하게 지낼 곳이 없는 주거환경, 부족한 영양 등 재난 지역의 모든 것에는 도움이 필요합니다. 

    코끼리까지 동원되어 '한 생명'을 구하고 있는 그곳에 우리의 작은 손길이 모아진다면 아이 한 명, 그리고 또 한 명을 살릴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글로벌호프와 함께 소중한 후원을 통해 잃어버릴지도 모르는 희망을, 꿈을, 생명을 되찾아주세요!

    ※네팔 긴급지원 기타 후원방법 
    - 긴급지원 전용 계좌입금: 우리은행 1005-301-927837 (예금주 사단법인 글로벌호프)
  • 1.PNG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 [모금완료] 코끼리가 사람을 구하고 있어요! file 2017.09.01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5 Next
/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