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얀마, 뜨거운 여름 이야기

미얀마와 Everyday 교회 단기봉사팀과의 만남이 올해로 4년째가 되었습니다. 항상 즐겁고 재미 가득한 프로그램을 만들어 DEC(Dawn Education Center) 아이들과 함께 해 주셨는데 이번에는 특별히 DEC와 SCM(Swe Chin Mae)아이들을 위해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해서 방문해 주셨습니다.


1. everyday.jpg


일주일간의 그 뜨겁고 즐거웠던 현장 속으로 Go Go~


지난 7월 마지막 주 글로벌호프가 지원하고 있는 DEC와 SCM 두 기숙학교에 미국에서 출발한 23명의 단기봉사팀이 방문했습니다. 올해 Everyday 교회팀에서 준비한 테마는 '케이브 퀘스트 Cave Quest' 입니다. 청소년과 성인 두 팀으로 나누어 팀별 활동으로 진행되었습니다. 5일 동안 노래와 춤을 배우고, 그림을 함께 그리는 등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특히 아이들이 가장 좋아했던 시간은 노래와 춤을 배우는 시간이었습니다. DEC와 SCM 약 220여 명 모두 빠짐없이 참석할 정도로 매우 즐거워했습니다.


2. everyday.jpg

3. everyday.jpg


올해에도 어김없이 Everyday 팀에서 맛있는 커리와 볶음밥을 만들어 주셨는데 아이들에게 인기가 정말 많았습니다. 미얀마 아이들은 활동하기 위해 더 많은 에너지가 필요한데 Everyday 팀은 항상 아이들의 영양적인 면을 고려한 식단과 많은 양의 간식을 준비해 주고 계십니다.


5. everyday.jpg


노래와 춤 다음으로 인기가 많은 활동은 달란트 시장입니다. 케이브 퀘스트 게임에 열심히,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획득한 '달란트'를 사용하여 연필, 자, 컵, 옷과 모자 등을 구입하였습니다. 노력을 통해 얻은 것을 어떻게 잘 사용할 수 있는지 경제교육도 함께 진행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4. everyday.jpg


6. everyday.jpg


누구보다도 재미있고 행복하게 보낸 이 시간이 DEC와 SCM 아이들에게 특별한 경험이 되었습니다.

유독 햇볕이 뜨거웠던 여름이 아이들에게는 몸도 튼튼, 마음도 튼튼해지는 뜨거운 여름이 되었습니다.

올해에도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함께 해 주신 Everyday 교회 단기봉사팀에 감사드립니다.



함께 희망을 나눠요, Sharing Hope Together!

www.globalhope.kr 


hopevillage.jpg
 

Leave Comments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회원 가입후에 사용 가능합니다


오늘:
84
어제:
98
전체:
274,478


BLOG main image
글로벌호프의 공식블로그입니다.

카테고리

최근 글

()

최근 댓글

최근 엮인글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