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 유스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함께 한 2016지구촌 희망을 나누는 연주회

안양 유스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2016 지구촌 희망을 나누는 연주회 두 번째 공연


광복절 행사가 한창이던 지난 8월 15일 뜨거운 태양아래 지구촌에 행복을 나누고자 안양 유스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단원들이 뭉쳤습니다. 안양 유스 필하모닉 오케스트라는 매년 <지구촌에 희망을 나누는 연주회>를 개최하여 연주회를 통해 모금된 금액을 글로벌호프에 후원해 주고 계십니다.


1. 오케스트라.jpg


올해 벌써 두 번째 공연인 이 공연에서는 모차르트의 Die Zauberflote K. 620 Overture를 시작으로 You Raise Me Up, In The Garden 두 곡을 새중앙핸드벨콰이어와 협연하였으며, 장동일 바리톤과 함께 지킬앤 하이드, 카르멘과 안양 유스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공연에서 빠질 수 없는 캐리비안의 해적의 대표곡 Pirates of the Caribbean, Sibelius의 Symphonic Poem Finlandia Op. 26으로 구성되어 멋진 연주를 들려주었습니다.


4. 오케스트라.jpg


공연이 진행된 샤롯데 광장에서는 더위에도 불구하고 많은 시민분들이 찾아주셨으며, 공연 내내 끊임없는 박수와 호응을 보내주셨습니다. 또한 글로벌호프 부스에도 찾아와 지구촌 희망 나누기에 동참하는 등 많은 정성을 보여주셨습니다.


3. 오케스트라.jpg

2. 오케스트라.jpg


폭염경보 문자소리가 울리며 햇볕이 정말 뜨겁기만 했던 여름, 땀을 뻘뻘 흘리며 아름다운 선율을 들려주신 안양 유스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참여해 주신 안양 시민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함께 희망을 나눠요, Sharing Hope Together!

www.globalhope.kr 


hopevillage.jpg
 

Leave Comments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회원 가입후에 사용 가능합니다


오늘:
6
어제:
88
전체:
280,682


BLOG main image
글로벌호프의 공식블로그입니다.

카테고리

최근 글

()

최근 댓글

최근 엮인글

태그